추석 맞아 한복 입은 영웅들의 개성 넘치는 스페셜 영상 공개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추석을 기념하여 영웅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홈페이지의 GM 일기장을 통해 공개된 동영상에는 '카오스온라인'의 미녀 영웅들과 코믹 캐릭터를 담당하는 두발카인이 개성 넘치는 한복을 입고 추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펠리시아 대신 토종개 복실이의 등에 기대어 앉아 보름달을 구경하는 에델린과 달빛 아래 아름다운 비파 선율을 선보이는 메이릴, 마력감지구를 굴리며 관능미를 자랑하는 레이나, 선물을 지게에 한가득 실어 멘 두발카인의 모습을 통해 추석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하고 다채로운 한복 의상과 함께 경쾌하고 발랄한 배경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영웅들의 한복 의상카드는 25일(화)부터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기에 복불복 송편이 함께 추가되어 추석을 한층 풍요롭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18일(화) 한복 의상카드의 사전 예약이 개시되면서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 추석 맞아 한복을 차려입은 카오스온라인 영웅들
이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석자는 버린다’ 이벤트에 참여해 영웅과 의상카드,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카오스온라인'을 즐기고 리버스 영웅과 영웅 랜덤박스, 티리아의 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5일부터는 ‘한가위여 배신자가 돌아왔다!’ 이벤트도 시작되어 혜택이 더욱 확대된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다양한 의상카드와 리버스 영웅 외에도 이전과는 다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오는 10월부터는 기존에 없던 신규 영웅과 새로운 시스템들이 본격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