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명 ‘피어싱 블로우’로 서비스 중인 ‘포인트 블랭크’ B2C관에 선보여

제페토는 2월 2일부터 5일까지 인도 뉴델리 국제전시장에서 열리는 ‘인도 게이밍 쇼 2017’의 KOCCA 한국공동관과 자사 독립 부스를 통해 온라인 FPS ‘포인트 블랭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도 게이밍 쇼’는 인도산업연맹에서 주최하는 최초의 인도 자체 게임 쇼다. 제페토는 신흥 시장인 인도 게임 시장을 개척하고 선점하기 위해 해당 지역의 진출을 결정하고, 지난 2016년도 4월부터 ‘포인트 블랭크’를 서비스 해왔다.

특히 제페토는 B2C관의 독립부스에서 부스 방문자를 위한 선물 증정, SNS 해쉬 태그 이벤트, 게릴라 퀴즈,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모객과 인지도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인도 현지에서 ‘피어싱 블로우’라는 명칭으로 정식 서비스 중인 ‘포인트 블랭크’는 국내 FPS 게임 중 최다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지에서 역대 최고 동접수를 기록했다.

제페토 김지인 대표는 “인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게임쇼에 한국 대표 게임사로 참가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포인트 블랭크’를 100개국에 진출 시키며 얻은 노하우를 가지고 인도에서도 의미 있는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