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수상 경력의 게임 최적화 소프트웨어, 게임 부스터 최신 버전 공개

글로벌 게이밍 기기 리더 레이저(Razer)는 ‘레이저 게임 부스터’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레이저 게임 부스터는 사용자의 시스템 세팅을 최적화하고, 게임 성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 속 잊지 못할 장면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이다. 초보자부터 프로 게이머까지 모든 레벨의 게이머들이 보다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더욱 빠르면서도, 부드럽고, 손쉽게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게임 부스터는 미국 IT전문매체 CNET이 별 다섯 개를 부여하고, 백만 건 이상 다운로드가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소프트웨어인 아이오빗 게임 부스터 (IObit Game Booster)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레이저 게임 부스터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게임 모드: 게임을 실행하는데 있어 불필요한 기능과 응용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셧다운 함으로써, 모든 컴퓨터 시스템이 게임에만 집중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가 게임을 종료하면, 게임이 실행되기 전에 셧다운 된 응용프로그램은 다시 복구된다.

 최적화 모드: 설정 조정, 조각 모음 및 드라이버 최신화 등의 편리한 옵션 제공으로 PC 성능을 설정하는 과정을 간소화 한다.

 공유 모드: 실시간 녹화, 녹음 그리고 화면 캡쳐를 지원하는 보너스 기능으로, 게임 스킬을 자랑하거나 튜토리얼을 제작하는데 용이하다.

▲ 게임모드 화면
레이저는 아이오빗(IObit)과 파트너쉽을 맺고, 포괄적인 연구와 테스팅을 진행했으며, 가장 직관적이며,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기 위해 기능들을 개선하고 업데이트를 했다. 레이저 게임 부스터는 모든 게임을 한 개의 허브에 저장하고, 게임 성능을 최고로 끌어올리도록 PC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특별한 부스팅 기능을 제공한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레이저 사장은 “레이저 게임 부스터는 레이저의 철학을 최대한 반영했다”며 아이오빗 게임 부스터의 열혈팬인 레이저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소프트웨어와 운영 시스템을 포함해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고 재미를 부여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낼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 게임 부스터는 현재 내부 베타테스트 중이지만, 특별 테스터가 될 수 있는 기회는 열려있다. 희망하는 레이저 팬은 레이저 웹사이트 (www.razerzone.com/gamebooste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