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요리 프로 ‘와우! 레시피 이제 요리는 준비되었다’ 20일 방송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장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에 등장하는 요리들을 주제로 한 요리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블리자드 코리아는 20일 오후 11시 ‘와우’ 게임 내 요리를 다루는 방송 ‘와우! 레시피-이제 요리는 준비되었다’가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열혈 ‘와우’ 플레이어인 유명 ‘와저씨’ 최현석 셰프, 푸드 크리에이터 소프,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오그림 둠해머의 목소리를 맡았던 김혜성 성우가 출연해 다양한 요리를 소개한다.

최현석 셰프와 소프는 ‘와우’ 세계관 속 다양한 캐릭터와 설정에서 영감을 받은 ‘지옥사냥개 탕수육’, ‘멀록 수프’ 등 기존 요리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출연진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야기도 펼쳐 낼 예정이다.

최현석 셰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와저씨가 만드는 와우요리! 진영은 얼라지만 재미있는 호드요리를 만들어 봅니다”며 “미친 호드 요리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요리 방송 ‘와우! 레시피’는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CJ E&M의 다이아티비 페이스북 채널, 다이아티비 공식 유투브 등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