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게임, 다음게임, 피망, 온게이트 등 다양한 채널링 서비스 진행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신작 웹 MMORPG ‘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8일부터 시작한다.

‘협객전’은 킹소프트의 대표 게임인 ‘검협정현’의 세계관과 정통성을 계승해 무당, 소림 개방 총 3개의 직업군, 총 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MMO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 없이 게임 접속이 가능하며, 박진감 넘치는 무협 게임만의 쾌감과 뛰어난 몰입도로 장르적 특성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모션과 캐릭터 스탯 분배 기능, 성장에 대한 자유도를 향상시켜 기존의 웹게임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온게이트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객전’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itemBay 1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온게이트 토큰 1만 원 이상을 충전할 경우 캐시 20%를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그동안 정통 무협게임에 목말라있던 유저들에게 오랜만에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신작이 나왔다”며 “탄탄한 콘텐츠에 완성도까지 더해 게이머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모두 갖춘 게임”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