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 시스템과 내공수련 시스템, 경공수련 시스템 공개로 게임의 차별화 선보여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의 사전예약 참여자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초월 for Kakao’는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무공 시스템과 내공수련 시스템, 경공수련 시스템을 공개해 유저들에게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화려함과 독특함을 선보였다.

‘초월 for Kakao’는 자사가 개발한 최신 엔진을 사용해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지난 CBT에서 게임을 즐겨본 유저들은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초월 for Kakao’ 카카오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실물 보상 증정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등록 초대 친구 수 1등에게는 아이폰7 혹은 아이폰7 플러스(128G 블랙 1명)를, 2등 3명에게는 애플워치를, 3등 2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초월 for Kakao’ 친구 초대 이벤트 당첨자는 정식 오픈 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