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및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 기념 27일까지 약 50%할인

로이게임즈가 개발한 명품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오는 27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오는 27일까지 약 열흘 동안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을 SK플래닛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15년 11월 19일, SK플래닛 원스토어(당시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잇달아 국내 출시를 완료했으며. 지난 3월에는 애플 및 구글에서 전 세계 글로벌 출시를 달성했다.

이후 ‘화이트데이’는 유저들의 많은 성원 속에 유료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특히 지난 11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대한민국 게임대상’ 에서는 모바일 게임 부문 우수상을 비롯해 모두 4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이게임즈 측은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덕분에 ‘화이트데이’가 1주년을 맞이하고,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으며,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PC 버전과 PSVR용 ‘화이트데이: 스완송’의 개발에도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