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수라-프록-시바 등 신규 스타몬 3종 등장, 포획리그-마일리지 상점 추가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마트스터디에서 개발한 몬스터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에 신규 스타몬 3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타몬 3종과 포획 리그가 새롭게 신설됐고, 마일리지 상점이 추가됐다.

먼저 신규 스타몬으로 ‘수라’와 ‘프록’, ‘시바’ 등 총 3종이 추가됐다. 먼저 태생 4성의 ‘수라’는 ‘최강의 남자’를 쫓아 매일 수련에 정진하는 콘셉트의 남자 인간형 스타몬으로 돌연변이의 경우 아군의 치명 확률을 15~20% 증가시키는 돌연변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태생 3성의 ‘프록’은 등뒤에 두루마리를 메고 다니는 개구리 닌자 스타몬으로, 돌연변이 기술로 아군 동일 속성 스타몬의 블루소울 회복량을 20~25% 증가 시킨다. 마지막으로 지난 10일 추가된 태생 5성의 빛, 암 속성 ‘시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불, 물, 나무 속성이 추가됐다.

또, 몬스터 포획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포획 리그’가 신설됐다. 희귀, 초희귀, 전설 등급의 스타몬과 특정 기간에만 출현하는 이벤트 스타몬을 포획할 경우 일정한 점수를 제공하고, 이 점수를 토대로 순위를 매긴 후 등수에 걸맞은 보상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상점’이 새롭게 추가됐다. 앞으로 유저들은 기존 상점에서 스타젬을 사용하여 뽑기를 진행할 때마다 마일리지 개념으로 ‘크리스탈’을 적립받게 된다. 그리고 적립된 ‘크리스탈’을 사용해 ‘마일리지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