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하루만에 코미카 인기 3위…실제 아이돌 연상시키는 섬세한 그림체 화제

국내 최대 만화 플랫폼 코미카엔터테인먼트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와 함께 공동 제작한 ‘트레니즈’가 연재와 동시에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공개 직후 각종 커뮤니티, SNS 등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코미카 일간 인기 순위 3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많은 독자로부터 작품성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다

코미카와 판타지오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획된 전략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트레니즈’는 수개월 간의 실제 아이돌 연습생에 대한 디테일한 취재와 인터뷰를 기반으로 스토리가 제작 되었으며, 실제 아이돌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그림 체로 독자 및 업계 관계자에게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현재 4화까지 공개된 트레니즈는 주인공이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예술고등학교에 편입한 남학생이 우연히 데뷔조에 합류하게 된다는 이야기가 공개되어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향후 ‘트레니즈’는 실제 아이돌 데뷔과정을 디테일하게 다루면서도 만화적 판타지 요소를 접목하여 그 재미를 더하고 알려지지 않았던 연습생들의 생활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실제 판타지오 소속 연예인들도 깜짝 까메오로 등장, 새로운 세계관을 구축해 나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