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크래프트-보스를 죽여라-샐리의 법칙-건 스트라이더 등 4작품 선정

게임인재단은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제 17회 힘내라! 게임인상’의 대상 후보작 ‘탑리스트’ 4개 타이틀을 선정해 16일 공개했다.

최종 대상 후보작으로 선정된 게임은 (*이하 접수 순) 겜플리트(대표 우동완) ‘카드크래프트’, 콕스코 (대표 고현찬) ‘보스를 죽여라’,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민재) ‘샐리의 법칙’, 드림모션(대표 이준영) ‘건 스트라이더’ 등 총 4개 작품이다.

‘카드크래프트’는 픽셀 도트 그래픽에 친숙한 포커의 조합 배율을 활용한 전략 카드배틀 게임이다.

‘보스를 죽여라’는 2D그래픽을 활용한 캐주얼 RPG로, 참신한 게임 방식과 투버튼 조작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샐리의 법칙’은 동화책을 보는듯 한 트렌디한 그래픽의 횡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으로, 이미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탑3, 스팀 그린라이트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마지막으로 ‘건 스트라이더’는 누구나 쉽게 즐기는 화려한 건 액션! 을 핵심 재미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특히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하게 구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인재단측은 “이번 17회차 탑리스트에 선정된 4종의 타이틀은, 모두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이미 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며 “참신한 재미로 무장한 이 게임들을 이용자분들께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해 보시길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