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부스 마련하고 비즈니스 미팅과 라운지 동시 운영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7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6’에 해외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B2B 부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부스는 B2B관 3층 출입문 바로 앞에 위치하며, 총 4개의 단독 회의실과 방문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오픈 라운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부스 외벽을 통해 자사의 대표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동시접속자수 800만의 기록을 갖고 있는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를 비롯해 지난 8월 1차 CBT를 마친 ‘로스트아크’, 올 겨울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인 ‘소울워커’ 등 게임 이미지들이 전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비즈니스 미팅을 고려한 실용성 외에도 부스 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해 부스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유리벽에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환영 메시지 등이 노출된다. 또 게임 이미지를 라떼아트로 표현한 ’그래픽 라떼’를 제공하며, 행사 관람으로 심신이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셀프 마사지’ 기기도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백민정 이사는 “올해에도 국내 최대 게임축제인 지스타에 참여해 국내외 훌륭한 파트너들과 게임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원활한 미팅과 네트워킹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와 추억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