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게임즈, SIEK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에서 ‘화이트데이’ 스테이지 이벤트 진행

로이게임즈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부스를 통해 총 3차례에 걸쳐 스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1회 및 20일 2회. 총 3회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스테이지 이벤트는 개발자가 직접 무대 위에 올라와서 게임 소개 및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스테이지에서는 ‘화이트데이’에 대해 외부에 공개한 적이 없는 새로운 정보들을 비롯해, 시리즈를 사랑해준 팬들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여러 다양한 정보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PS4를 증정하는 코너도 준비된다. 스테이지 이벤트 외에도 로이게임즈는 PS VR용으로 개발중인 ‘화이트데이: 스완송’의 시연대를 이번 지스타 2016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화이트데이: 스완송’ 시연 버전은 게임의 일부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가상현실’ 속에서 실감나게 구현한 ‘밤의 학교’를 충분히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벌써부터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 귀신 티셔츠 착용샷

그리고 이번 지스타 2016 행사장에서 ‘화이트데이: 스완송’을 시연한 후, 간단한 설문에 응한 유저들에게는 누구에게나 ‘화이트데이’에 등장하는 오싹오싹한 머리 귀신을 소재로 한 특별 ‘야광 귀신 티셔츠’가 경품으로 제공되어, 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