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공식카페 통해 수험생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 18일까지 진행

쿤룬코리아가 탄산 액션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의 수능 이벤트 및 던전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일반스테이지, 파티던전에서 ‘수능’, ‘대박’, ‘기원’ 글자 아이템이 드랍되며, 이를 수집해 ‘에픽보물자루’, ‘죽음의 탄식’, ‘퍼플망치’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 시 ‘수정’, ‘9품질 전사형 환수 조각’, ‘수능’, ‘대박’, ‘기원’ 아이템을 매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는 수능과 관련된 문제를 푸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능에 관한 3가지 문제를 가장 먼저 푸는 게이머 20명에게 차등적으로 ‘매직스톤’, ‘스태미나’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30명를 추첨해 ‘매직스톤’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가디스’ 던전의 최고 레벨을 확장했다. 스테이지 던전은 12장까지 오픈되며, 파티던전은 115레벨, 125레벨이 확장됐다. 더불어, ‘레전드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110레벨, 120레벨, 130레벨의 ‘보스의 룸’이 오픈돼 게이머에게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가디스’는 출시 4주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2위를 기록(14일 기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며 순조로운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