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을 필두로 5종의 VR-AR게임 체험 및 현장 이벤트 실시

엠게임은 오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의 야외 부스에서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캐치몬’을 필두로 VR게임 3종과 AR게임 2종을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게임 프로모션 부스에서는 증강현실 소환수를 스마트폰을 통해 수집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캐치몬’, ‘귀혼’의 IP를 활용한 AR 모바일게임 ‘귀혼-Soulsaver’와 딸 키우기 게임인 ‘프린세스메이커 VR’, ‘우주 탐험 VR’, VR과 모바일 버전 카지노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엠게임은 지스타 기간 동안 야외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우선,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사전등록을 현장에서 신청하거나 트레일러 동영상을 SNS에 올리면 선착순 150명에게 ‘캐치몬 카드보드VR 기기’를 선물하고, 가상현실 다트 이벤트를 통해 스피커, 핸드폰 보조배터리, 무선마우스, 카드보드VR 기기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캐치몬’의 VR 영상을 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는 ‘지스타 2016’이 열리는 오는 17일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