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스마일게이트 등 20개 기업 참여…면접 채용관 등 각종 프로그램 구성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지스타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BEXCO 컨벤션홀 1층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을 맡아 진행하며,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자리에는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여해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해 실제 취업도 가능하다. ‘지스타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넥슨코리아,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 외에도 입사지원 및 현장매칭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 타로카드 등이 제공되는 부대행사관, 졸업작품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2016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