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비스’ 오픈…최근 개봉작 및 국내외 고전영화 등 300여편 선보여

NHN엔터테인먼트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코미코’에 영화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영화 작품 감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미코 영화’는 최근 개봉작에서 국내외 고전 작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제공하는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용자는 다운로드 과정 없이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출시 라인업은 ‘검은사제들’, ‘동주’, ‘싱 스트리트’, ‘이터널 선샤인’, ‘귀향’,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중경삼림’, ‘화양연화’ 등 300여 편에 이르며, 연내 1,000만 흥행작 ‘부산행’과 유해진 주연의 ‘럭키’, ‘서울역’ 등 2016년 최신작을 추가 확대해 총 1,000여편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미코 영화’는 KTH의 영상 전문 유통 브랜드 ‘PLAYY’가 보유한 전체 영상을 제공받아 풍부한 작품풀을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신작, 추천 작품 코너 외에도 이용자들이 직접 원하는 작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성별/연령별 인기 작품과 장르, 국가별 카테고리를 마련했다.

영화팬들을 위한 ‘무료 영화’ 코너도 운영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뷰티인사이드’, ‘내니 다이어리’, ‘러브픽션’, ‘스텝업4:레볼루션’, ‘트레이서’, ‘아너’, ‘미싱 윌리엄’, ‘님스 아일랜드’을 포함한 총 10편을 11월 27일까지 무료로 공개하며, 이 코너는 매월 다른 작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NHN엔터는 코미코에 성인영화, 국내외 TV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으로 영상 콘텐츠의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즐길 거리가 많아지는 만큼,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월 정액 서비스’와 ‘성인 영화 월 정액 서비스’ 등 결제 상품 또한 다양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