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무료 체험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슈팅 게임 ‘오버워치’가 3일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블리자드는 10일 “오는 19일 새벽 4시부터 22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까지 라이선스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 이벤트는 전세계 2천만명 이상이 즐기는 ‘오버워치’를 아직 즐겨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구매 시 플레이 할 수 있는 22명의 영웅과 13개의 맵, 빠른 대전을 포함한 대부분의 콘텐츠(경쟁전 제외)를 플레이할 수 있다. 레벨업은 물론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양한 수집품을 모으는 것도 가능하다.

무료 체험 후 같은 Battle.net 계정으로 정식 게임을 구매하면 주말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획득한 레벨과 아이템 등 게임 진행 상황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오버워치’ 주말 무료 체험은 오버워치가 플레이 가능한 PC,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에 적용돼 PC 유저는 물론, 콘솔 유저도 무료로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다. PS4와 Xbox One 유저들은 각 기기의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이벤트를 검색한 뒤 ‘오버워치’를 다운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