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타겟팅 통한 수익 극대화부터 분석툴을 통한 성공적인 게임운영까지 한번에

탭조이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모바일 게임 및 앱 서비스사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광고 수익화,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탭조이’는 모바일 성과 기반 광고 플랫폼으로 2016년 11월 기준 월간 실사용자 6억 명, 탑재된 앱 27만개, 하루 평균 광고 참여 900만건의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네트워크 업체이다. 게임사 및 앱 개발사는 ‘탭조이’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 해외 광고 수주를 통한 추가 수익 확보, 게임 운영까지 3가지 기능을 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탭조이’는 이번 글로벌 수익화에 대한 세미나에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법, 광고 수익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탭조이’ 글로벌 팀이 모두 참여하는 발표에서 탭조이 재팬은 일본 시장 광고 수익화 성공사례에 대해, 탭조이 차이나는 중국 기업의 미국 진출 방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에서는 탭조이의 신규 상품도 세계 최초로 공개될 계획이며, 더불어 지스타 기간 동안 새로운 매체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기업에 20% 보너스 프로모션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1월 18일 12시,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그랜드 애플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