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와 메달 경쟁, 랭킹 순위에 따라 루비 보상 지급

NHN픽셀큐브는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2일 모든 이용자가 함께 메달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전체 랭킹’ 이벤트를 시작하며 마켓 아이콘과 메인화면을 왕좌 컨셉으로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프렌즈팝’의 기존 랭킹 시스템은 내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의 순위 경쟁만 제공해왔으나, 오늘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프렌즈팝’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가 다 함께 랭킹을 공유하게 된다. 경쟁 상대가 많아진 만큼 치열한 접전을 통해 상위 랭킹을 탈환하는 경쟁의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메달 개수에 따라 전체 순위가 산정되고, 9일 랭킹 결과 발표와 함께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보상은 1등, 2등, 3등에게는 각 각 루비 800개, 500개, 300개를 지급하고 4등부터 100등까지는 루비/콘/아이템/프렌즈 중 하나를 확률에 따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를 지급, 총 100명의 이용자가 보상을 받아가게 된다.

카카오톡이 핸드폰번호 기반의 개인적인 플랫폼인만큼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랭킹에 카카오톡 닉네임을 공개 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또,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할로윈프렌즈’ 6종을 출시, 이용자는 내일까지 프렌즈뽑기를 통해 확률에 따라 할로윈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