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6에서 ‘프렌즈팝콘’으로 야외 무대 장식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신작 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가 지스타 2016을 장식한다.

카카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서 선보일 ‘프렌즈팝콘’ 테마 야외 부스 디자인을 10월 31일 공개했다.

올해 처음 지스타 B2C 전시관을 운영하는 카카오는 야외부스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신작 게임 ‘프렌즈팝콘’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프렌즈팝콘’ 부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지름 170cm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이다. 팝콘 박스를 연상시키는 부스에서 얼굴을 살짝 내밀고 있는 대형 라이언의 모습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지스타 한정 커널스팝콘을 스마트폰에 ‘프렌즈팝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관람객들에게 라이언 풍선과 함께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프렌즈 팝콘' 게임 대결을 벌이고 이를 부스에 설치된 영상 타워를 통해 중계한다. B2C 부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은 “카카오의 첫 B2C 부스 참여인 만큼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을 볼거리, 놀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신작인 ‘프렌즈팝콘’을 테마로 전 국민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마련한 만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