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한 아이템 증정, 변신 펫 '금룡' 공개 및 신규 무공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개발한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가 19일(수)부터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미르의 전설 2
'미르의 전설2'에서 준비한 추석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차례상 재료 아이템을 구해 보상을 받는 이벤트와 달 조각을 모아 소원상자를 획득하는 이벤트로, 묵청대도와 사각도 등 진귀한 아이템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위한 보너스 상품을 준비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당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한가위 축하 메시지와 덕담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주유상품권과 무료환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 미르의 전설 3
'미르의 전설3'은 추석맞이 애완동물 ‘금룡’을 공개한다. 한가위 특별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물약을 통해 소유 중인 애완 동물을 금룡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한가위 빔’ 의상을 공개하는 등 추석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미르의 전설3'의 3분기 업데이트를 실시, 직업별로 90레벨의 신규 무공 추가와 무공 4단계 수련이 가능해졌으며 문파원 간의 커뮤니티 공간인 문파장원을 업데이트했다.

특히, 이용자들의 편의상을 위해 인터페이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으며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동선을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미르의 전설2'(www.mir2.co.kr)와 '미르의 전설3'(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