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1과 PC,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PS4에서 이용 가능

일렉트로닉 아츠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타이탄폴2’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탄폴2’는 Xbox1과 PC, 그리고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PS4에서 이용 가능하며, 파일럿과 타이탄의 대결을 기반으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게임방식과 보다 깊고 강력한 경험을 제공한다.

타이탄폴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소개된 ‘타이탄폴2’는 슈팅 장르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게임방식을 가져다 줄 흥미롭고 혁신적인 스토리와 함께 정성을 기울여 제작된 액션 어드밴처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실행 시 유저들의 본거지가 될 게임 내 소셜 기능, ‘네트워크’는 기존 혹은 새로운 유저들과 함께 더욱 빠르고 쉽게 게임을 실행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네트워크의 범위를 경쟁력 있게 구성했다. 각각의 네트워크는 유저가 게임 내 아이템을 얻는데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인 메릿을 네트워크 상에서 획득하는 해피아워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타이탄폴2’은 출시 후 맵과 모드, 무기들을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업데이트는 전작 타이탄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맵을 재구성하여 탄생된 ‘앤젤 시티’가 공개되는 12월 2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