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코스튬 파티’ 초대장 수집하면 레어 아이템 지급

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코스튬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1월 9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코스튬 파티’ 초대장 수집 후 레어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다. 레어 아이템으로는 ‘스푸키 헤어’, ‘스켈레톤 스모키’ 등의 의상과, ‘유령 샹들리에’, ‘할로윈 빵 진열대’ 등의 인테리어 아이템이 있다. 또한 10일까지 ‘구미호 얼굴/헤어/한복’ 등의 코스튬 의상 세트도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하루 한 번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던 타로술사 ‘루나’가 신규 스킬과 함께 단골 손님으로 돌아온다. ‘루나’를 단골 손님으로 확보할 시 장보기 시간이 단축되는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신규 단체손님과 재료마켓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단체손님은 ‘야구부’로, 와인 보관량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재료마켓인 ‘쌀국수 면 마켓’과 ‘프리미엄 쌀국수 면 마켓’은 43레벨 달성 시 오픈된다.

이외에도 아바타 스타일 업 진행 시 재료카드 경험치 2배 지급, 결제 금액에 따라 레어 아이템인 ‘할로윈고딕 럭키베베’, ‘스텔라 만능조리기구’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