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각성 콘텐츠 및 고대 펠로우 3종 신규 추가…짜릿한 승리의 즐거움 선사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일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펠로우 3종 및 무기 각성 콘텐츠가 신규 추가됐다. 이번에 공개한 고대 펠로우는 고대의 벨던, 마그나투, 캐스퍼트 3종으로 특별한 외형에 걸맞게 더욱 강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고대 펠로우를 이용해 무기의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는 무기 각성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각성에 사용한 펠로우 종류에 따라 전용 스킬이 추가되거나 특정 능력이 강화되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극한 던전 ‘붉은 혁명단 기지’의 난이도를 확장하여 최고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신규 보스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최초의 전장 ‘주신의 회랑’을 사전 공개했다. ‘주신의 회랑’은 주어진 시간 내 상대 세력의 성소를 점령해 수호석을 파괴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지형지물과 공략을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