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홈페이지 오픈하며 국내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

오페라 미디어웍스는 자사의 주력 서비스 ‘애드콜로니’의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애드콜로니의 한국어 홈페이지는 고객의 입장에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바일에서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애드콜로니’ 서비스를 누구나 더욱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국내 게임사의 광고 수익화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포부이다.

‘애드콜로니’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카테고리부터 최신 업계동향과 회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블로그, 소통을 위한 문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홈페이지 방문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애드콜로니 SDK 3.0버전인 ‘오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로라’는 보다 나은 유저 경험과 안정성, 보다 높은 전환율이 특징이다. 세로형 게임에는 세로형 광고, 가로형 게임에는 가로형 광고를 내보내면서 만족도 높은 광고를 제공하고, 다이나믹 엔드카드의 적용으로 모션이 추가된 다운로드 화면이 노출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설치 전환율이 높아진다.

특히 ‘오로라’는 2017년부터 적용되는 애플의 iOS 10 보안 규정을 준수 하도록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사 들에게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광고 서빙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