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드 ‘헥사리그2’, 독특한 배경 구성과 빠른 전개로 이색적인 재미 선사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2’가 ‘스페셜포스2 헥사리그2 대전’을 오는 10월 18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스페셜포스2 헥사리그2 대전’은 온라인에서 클랜별 리그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자신의 클랜원들과 함께 클랜 채널에 접속한 뒤 자동 매칭을 통해 리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기간 동안 매일 5개씩 지급되는 참가 티켓 개수만큼 경기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루에 플레이 할 수 있는 경기의 횟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서는 클랜원들 간의 호흡은 물론 치밀한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순위는 리그 경기에서 기록한 승•패에 따라 승점을 부여해 집계하며 승점이 같을 경우 킬•데스 수치를 종합하여 결정된다.

‘헥사리그2’는 지난 8월 업데이트 된 신규모드로 총 6개의 라운드가 혼합 된 형태이며 각각의 모드를 순차적으로 플레이 해 6라운드를 먼저 승리하는 팀이 최종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또 ‘헥사리그2’는 독특한 배경 구성과 빠른 전개로 유저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회의 상금 규모는 총 1000만원으로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준준우승팀에게는 100만원의 등의 상금이 주어져 참가자들의 승부 의욕을 고취시키고 대전의 박진감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