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SK플래닛 프로리그 결승에서 멀티플레이 베타 체험 가능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오는 9월 22일 삼성동 코엑스 3층 D1홀에서 열리는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시즌2 결승전에서 최근 시작된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의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체험 행사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지화된 멀티플레이어 베타 빌드를 서울에서 최초로 대중에게 선보이게 되며, 현재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 모두에게 체험 기회를 줄 예정이다.

금번 행사는 9월 22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현장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에서는 각 종족 별 새롭게 선보이는 살모사, 군단 숙주, 투견, 거머리 지뢰, 폭풍함, 예언자, 모선제어소 등 신규 유닛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은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군단의 심장에서는 자유의 날개에서 소개된 가슴 뛰는 이야기가 계속 이어지며, 케리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새로운 캠페인이 시작된다. 또한, 신규 멀티플레이어 유닛들은 획기적인 e스포츠 환경 및 선수들에게는 새로운 전략들을 제공할 것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