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게임 미션 달성 시 ‘뮤 오리진’과 ‘파이널판타지14’의 다양한 게임아이템 선물

웹젠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이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뮤 오리진‘과 ‘파이널판타지14‘ 각각의 게임에서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상대 게임의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뮤 오리진‘ 이용자가 온라인게임 ‘파이널판타지14‘를 플레이하고, 10레벨과 ‘영웅담의 계승자‘ 업적을 달성할 경우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별에서 온 자‘ 한정판 호칭과 ‘귀속다이아‘, ‘펫소환권‘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선물한다.

반대로 ‘파이널판타지14‘ 이용자가 ‘뮤 오리진‘의 미션인 2환, 3환 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꼬마친구:옅은 어둠의 구름‘, ‘염료‘ 등과 ‘꼬마친구:릴름인형‘, ‘아수라 팔보호구‘ 등 여러 아이템을 제공한다.

‘뮤 오리진‘의 쿠폰은 ‘파이널판타지14‘을 플레이한 후, 다음날 오전 10시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파이널판타지14‘의 쿠폰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뮤 오리진‘ 게임 내 웹수신함에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