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인기 모바일 MMORPG ‘아덴’, 17일까지 사전등록 진행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덴’의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1세대 MMORPG를 표방하는 ‘아덴’은 대규모 오픈필드, 장비 강화 시스템, 실시간 3:3 데스매치 등 하드코어 온라인게임 요소를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다. 이 게임은 장비 레벨에 따라 캐릭터가 변신하는 시스템과 이전에 없던 새로운 5:5 대전, 강화실패 시 아이템이 파괴되는 시스템을 내세운다. ‘아덴’은 지난 7월 원스토어 정식 출시해 매출, 신규, 무료게임 부문 동시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병수 이츠게임즈 대표는 “이츠게임즈의 첫 작품인 아덴은 1세대 PC MMORPG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둔 게임으로, 성장을 거듭할 수록 깊이 있는 전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츠게임즈는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에게 드래곤 슬레이어의 검(+7), 10만 골드, 사파이어(게임재화) 500개를 무조건 증정한다. 사전등록은 오는 17일까지 아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구글플레이 출시는 이달 중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최근 이츠게임즈를 인수했으며 현재 이 게임의 마케팅, CS(고객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이츠게임즈는 온라인부터 모바일까지 다년간의 게임개발 경력을 보유한 개발자들이 지난 2015년 11월 설립한 회사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