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종의 카카오톡 전용 캐릭터 공개 및 전용 서버 구축

넷마블의 대표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이 카카오톡에 입성한다.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베인’의 카카오톡 특별버전 '카오스베인SE for Kakao(카오스베인 스페셜에디션[개발사 모비클,대표 정희철])' 을 금일 오전 11시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본격 출시한다.

특히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 중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처음 입성하는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게임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는 판타지 RPG로 누적 다운로드 수만 100만 건에 달하는 넷마블의 대표 히트 스마트폰 게임이다.

지난 1월 처음 티스토어 등 이통사 마켓을 통해 공개된 이 게임은 4월에는 애플 앱스토어, 지난 7월에는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차례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넷마블이 공개한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 은 카카오톡을 이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들을 위해서 특별히 개발돼 주목을 끈다.

넷마블은 “이번 카카오톡에 출시되는 '카오스베인'은 기존 마켓에 제공하던 버전과 차별화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한다”고 말했다.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기존과 달리 이용자들이 10종의 카카오톡 전용 캐릭터를 선택해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 전용 서버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은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버전이라 기존 버전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며 “특히 '카오스베인'은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이용자들부터 많은 반향을 일으켜왔기에 이번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을 필두로 다른 스마트폰 게임도 10월 중에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의 카카오톡 게임센터 출시를 기념해 △레벨달성 △미션클리어 △덧글달기 등 3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콘(게임머니)’을 레지급받을 수 있다. 10레벨 달성시 10콘, 20레벨 달성시 20콘, 30레벨 달성 시 30콘 등을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은 던전완료, 용병고용, 아이템 1회 이상 구매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20콘을 받을 수 있다.

'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베인' 블로그(http://blog.daum.net/ci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