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공개 테스트 실시

쿤룬코리아가 신작 액션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의 공개 테스트를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또한, 30vs30vs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길드전), 상대편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레어급 이상 무기에 대해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을 할 수 있는 ‘보이스챗’ 기능이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가디스’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 가입 후 인증 시 특별 코스튬인 ‘한복’도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