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개 중 뜨고 지는 모바일 게임 제대로 픽!

‘앵그리버드’에서 최신 모바일 게임까지 이제 겜픽으로 통하라!

플레이포럼(대표 김진)은 모바일 게임 추천 및 게임 통합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겜픽’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 1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겜픽’은 20만 개에 달하는 모바일 게임 속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게임을 쉽게 찾아주고 게임의 실행, 설치 그리고 삭제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추천 어플리케이션이다.

새로운 형태의 게임 추천 어플인 ‘겜픽’은 앵그리버드 같은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부터 최신 인기 게임 추천, 최고 평점 게임 추천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게임을 추천해 준다.

또한 ‘겜픽’만을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즐긴 게임들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이 즐긴 게임들의 기록은 물론, 각 게임별 플레이 시간도 확인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어떤 게임을 즐겨 했는지 쉽게 확인하고 또한 사용자의 성향을 파악해 사용자가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정확하게 추천해주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SNS 서비스로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박창규 플레이포럼 서비스 본부장은 “겜픽을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모바일 게임들을 쉽고 빠르게 찾길 바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겜픽이 모바일 게임 정보 교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겜픽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삼성앱스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겜픽 홈페이지(http://ggamepic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