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에 20만원 상당의 아이템 및 특별 코스튬 ‘한복’ 제공

‘뮤오리진’ ‘천명’ ‘검과마법’ 등 중국 게임들이 한국 모바일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가운데, 쿤룬코리아가 신작 ‘가디스: Heroes of chaos’로 한국시장을 공략한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30일 ‘가디스’의 사전예약을 30일부터 시작했다. 초강력 탄산 액션 RPG를 표방한 ‘가디스’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쾌감을 내세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은 30 vs 30 vs 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과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자유로운 장비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는 ‘가디스’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20만원 상당의 ‘레어1급 무기, 죽음의 탄식(코스튬), 마계왕 사탄(환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카페에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한국형 특별 의상인 ‘한복’을 100% 지급한다.

한국, 대만, 일본을 대표하는 여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신에게 투표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장 인기가 많은 여신에게 투표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캐릭터의 속성을 높여주는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마지막은 ‘사이다 일화를 소개해주세요’로 직장, 학교, 게임 등에서 경험한 속 시원한 사건을 공식 카페에 게재하면 된다. 가장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해준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goddess.koramgame.co.kr/?f=news1)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쿤룬코리아 관계자는 “사이다 같이 속 시원한 게임이라는 특징을 강조하면서 게이머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시고 풍성한 보상도 가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