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 미션 1등 시 팸 회식비 100만원-이벤트 캐시-아바타 교환권 등 혜택 마련

한빛소프트가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의 한빛온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팸 회식비, 각종 아이템 및 게임 캐시 등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포털 한빛온은 지난 2015년 10월 1일부터 오디션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한빛온 오디션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매일매일 One해요, 팸을 One해요, 배파를 One해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매일매일 One해요'는 출석 체크 이벤트로, 이용자는 게임 내 출석 버튼 클릭 후 2시간동안 게임을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주년 기념일인 10월 1일에는 1주년 마크와 함께 이벤트 캐시, 각종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팸을 One해요'는 팸끼리 경쟁하는 팸 미션이벤트로 1등~10등을 한 팸에는 1주년 기념 회식비가 지원된다. 1등 팸에게는 100만원의 회식비가 전달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이벤트 캐시, 아바타 교환권 등이 마련됐다.

'배파를 One해요'에서는 배틀파티 챌린저 1주년 기념 특별 NPC가 등장한다. 총 15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1주년 기념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15개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정판 티셔츠가 지급된다.

한편,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은 지난 2004년 10월 출시 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