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추천 장학금과 학습 환경 장학금 두 가지로 최대 100% 수업료 지원

패스트캠퍼스가 풀타임 커리어 전환 교육 프로그램 ‘패스트캠퍼스 스쿨’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스쿨’ 프로그램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시대, 웹/앱 개발자,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디지털 마케터 등 각 기업마다 가장 수요가 크고, 대우가 좋은 포지션으로 전직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풀타임 커리어 전환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 프로그램이 끝나면 하이어링데이를 통해 취업까지 연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캠퍼스는 ‘패스트캠퍼스 스쿨’ 프로그램을 통한 인재 발굴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장학금 제도를 도입했다.

‘패스트캠퍼스 스쿨’ 장학금 제도는 크게 두가지다. 인재 추천 장학금과 학습 환경 장학금으로, 커리어 전환을 위한 노력과 도전을 하고 있지만 경제적 사정으로 인해 교육받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강생들에게 패스트캠퍼스가 최대 100% 수업료를 지원한다.

선발 전형은 지원 접수, 전화상담 및 면접, 과제 수행 및 제출, 선발 발표로 진행되며, 선발된 장학생은 지원한 스쿨 프로그램의 개강 3주 전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시 준비해야할 자료는 전형별로 다르지만, 두 전형 모두 관련 분야에서 꾸준한 노력과 도전을 해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에세이 1부가 공통으로 포함돼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꿈과 열정을 가진 분들이 패스트캠퍼스의 지원 아래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또 그들이 국내 IT 업계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