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과 FPS 특유의 액션성-모바일 환경에 걸맞는 쉬운 조작법 특징

제페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인칭 슈팅게임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이 27일 태국에서 정식 출시 됐다고 밝혔다.

제페토는 태국 론칭을 위해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11일까지 필리핀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으며 마무리 되었다. 또한 출시 전 태국에서 진행한 약 2주 간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하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현지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동시 출시된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은 동남아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포인트 블랭크’의 지적 재산권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 온라인 게임상의 화려한 비주얼과 FPS 장르 특유의 액션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간편 터치식 게임 진행으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서바이벌, 챌린지, PVP 등 5개의 폭 넓은 게임 모드를 지원할 뿐 아니라 200여종 이상의 총기와 100여종에 이르는 파츠 강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유저의 성향에 따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러한 무기 습득과 강화, 개조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있다.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의 태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트루 디지털 플러스’는 게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태국 최대 통신사인 ‘트루무브 에이치’와 3개월 간 전략적 파트너쉽을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포인트 블랭크 모바일’은 태국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및 베트남에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