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유럽 서비스 버전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함께 진행되는 ‘맥주 축제’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맥주 축제’와 함께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한다.

10월 6일까지 계속되는 ‘맥주 축제’는 유럽의 유명 맥주 축제 기간에 맞춰 ‘검은사막’ 북미-유럽 서비스 버전과 함께 국내에서도 함께 진행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고 게임 내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게임 내에는 ‘맥주 축제’ 전용 의뢰가 추가되고, 이를 완료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맥주와 잘 어울리는 실제 음식을 증정하며, 이용자들은 매일 1마일리지로 ‘시원한 생맥주’와 ‘시원한 흑맥주’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PC방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였던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가 새롭게 변경된다. 보드게임처럼 정해진 판에 주사위를 굴려,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는 PC방이 아닌 곳에서 ‘검은사막’을 즐기는 이용자들도 일 3회까지 즐길 수 있도록 대상 범위를 확장했다.

또한, 이용자들의 편의와 혜택의 강화를 위해 맥주 축제와 함께 사냥터 확장을 위한 몬스터의 추가 배치, 애완동물의 수 5마리로 상향하고, 의상 구매 시 염색 시스템을 이용 가능한 ‘메브르의 팔레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