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초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새로운 무기 사용하는 3종의 신규 캐릭터 등장

네시삼십삼분은 블록버스터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10월 초로 예정돼있는 ‘로스트킹덤’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21일부터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캐릭터 3종과 레벨 제한 없는 장비가 새롭게 추가되고, 4종의 특성 시스템과 추가 레벨업이 가능한 환생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시즌1에 비해 더 풍성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기존 ‘글레디에이터’, ‘슬레이어’, ‘아크메이지’ 캐릭터 외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거대한 창과 방패를 사용하는 중거리 공격수 ‘그로우랜서’, 채찍과 너클을 번갈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쉐도우워커’, 범위 공격형 스킬을 보유한 ‘마제스티’ 등으로 기존 캐릭터와 차별화된 능력을 보유해 유저들의 캐릭터 선택권을 대폭 넓혔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자신이 키우는 캐릭터에 ‘탐험/방어/공격/파티’ 특성 중 최대 4개까지 다른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는 ‘특성 시스템’을 이용해 더욱 다양한 전술 및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또, 최고 레벨 달성 시 더 강력한 힘을 지닌 가디언으로 환생하는 ‘환생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환생한 가디언 캐릭터만 착용할 수 있는 ‘불멸 장비’가 추가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