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3일간 개발사 위해 컨설팅을 진행함은 물론 부스 운영해 기념품 증정

세계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가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빅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애드콜로니’는 세계 최대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전세계 14억명에 이르는 유저들에게 고퀄리티 HD 광고 영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애드콜로니’ 역시 소규모 게임 개발사로 시작한 만큼 평소 인디 개발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지난 6월에는 인디 게임 개발사들의 발전을 위한 자체 세미나 ‘애드콜로니 스페이스 2016 with Indie’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이번에는 인디 게임의 육성과 인디 게임 개발자들 간의 교류를 위해 진행되는 제2회 빅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 2016 빅 페스티벌은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국내 인디 게임 개발자들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스폰서로 참가하는 애드콜로니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자체 부스를 운영하며 컨설팅을 신청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비디오를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최적의 비디오 노출 전략 제안, 애드콜로니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