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넥슨-엔도어즈 ‘아틀란티카’ 공동서비스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를 오늘부터 ‘넥슨포털’을 통해 공동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넥슨포털 유저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만으로 ‘아틀란티카’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기존 유저들도 게임을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지난 7월 ‘아틀란티카’의 공동서비스 계획 발표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인 ‘아틀란티스 대륙’을 공개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보다 발전된 게임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용규 부실장은 “아틀란티카의 좋은 게임성이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보다 성장한 아틀란티카를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공동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0월 11일까지 넥슨포털을 통해 ‘아틀란티카’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넥슨캐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아틀란티카’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