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참가

유니티 코리아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자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 2016’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빅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인디 게임 개발 교류의 장으로, 유니티는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티는 글로벌 인게임 동영상 광고 플랫폼 서비스인 ‘유니티 애즈’ 부스를 마련해 ‘유니티 애즈’를 활용한 수익 모델 전략 및 유저 활성화 방안을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니티 최신 엔진과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유니티 플러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9월 7일부터 13일까지 ‘유니티 플러스’ 1년 구독을 신청하면 USB, 무선 충전기 등이 포함된 웰컴 패키지가 증정되고, ‘BIC 페스티벌’ 현장에서 구매 인증할 경우 ‘유니티 플러스’ 티셔츠가 추가 지급된다.

또한 유니티 부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유니티 한정판 컵라면인 ‘개발자라면’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행사 마지막 날 개최되는 ‘BIC 어워즈’에서는 유니티 엔진으로 만든 최고의 게임 2개를 선정하여 삼성 Gear VR과 국내 최고급 호텔 바우처가 각각 지급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