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인비 프로와 함께하는 파나소닉 프로암 라운드권 증정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가 2016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나소닉배 가을 명랑운동회’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 명랑운동회는 연내 진행하는 명랑운동회 중 가장 큰 총 상금 7천만원 규모로 400명의 수상자에게 최고 수준의 경품을 증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파나소닉배 가을 명랑운동회’는 티업비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티업비전 로그인 후 대회 모드에 입장해 ‘파나소닉배 가을 명랑운동회’에서 라운드를 할 수 있다. 대회 기간은 9월 1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골드 CC- 챔피언에서 진행된다.

이번대회의 경품으로 파나소닉의 기술개발 80년의 노하우를 집약한 최고급 안마 의자와 집 안에서도 높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승마 운동기, 나노이온 드라이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 돼 있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상품은 바로 올림픽 스타 박인비, 유소연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드권으로 당첨자에게는 골프 스타들과 함께 특별한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선사한다.

프로암 골프대회는 오는 10월 17일 용인 기흥 골드CC에서 진행 예정이며, 지난 1900년 파리 올림픽 이후 무려 116년 만에 부활한 여자 골프에서 금메달을 따내 ‘골든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박인비 프로가 함께하는 특별 라운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