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간 전투 시스템, 신화 영웅 추가 등 재미 요소 강화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과 함께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신화 영웅이 새롭게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길드전은 지난 5월 선보인 길드 시스템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해 전투 콘텐츠를 추가한 것으로, '원더택틱스'만의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하고 유니크한 스킬을 보유한 그리스신화 콘셉트의 신화 영웅을 추가해 강력한 영웅을 만나는 즐거움과 개성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갖고 있는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6성 영웅소환서를 선물로 제공하며, SNS을 통해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의견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4성에서 6성까지 속성별 영웅소환서 3장을 추가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정식 업데이트 이후 7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은 전설 영웅 소환서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원더택틱스를 즐겨주시는 모든 글로벌 이용자들과 새로운 신규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드리기 위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향후 정식 업데이트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