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EG 냉장고-LG TV 55인치 등 현물상품부터 게임 아이템까지 상품 마련

NHN픽셀큐브가 카카오와 공동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25일 출시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렌즈팝’은 작년 8월 25일 첫 출시 후 약 2주만에 구글/애플 양대 마켓 게임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고, 한달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초반부터 퍼즐 열풍을 일으켰다. 지난 3월에는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 이후에도 하락세 없이 퍼즐게임 1위, 매출 순위 10위권을 굳건히 유지하며 롱런하는 퍼즐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렌즈팝’은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꽝 없는 이벤트’는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 및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SMEG 냉장고’, ‘LG TV 55인치’ 등 굵직한 현물 상품부터 3성 프렌즈, 아이템 뽑기권 등 게임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파티월드’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파티월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총 2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 이용자는 순서와 관계없이 1~19레벨을 모두 클리어 한 후 20레벨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을 모두 모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늘 하루만 진행하는 당일 이벤트로, 오전 10시, 오후 3시와 7시에 ‘프렌즈팝 1주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가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 내 입력 칸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깜짝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주간 진행된 1주년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는 오늘 게임 내 선물함과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통해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