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무사다-썸툰 등 KT웹툰 인기작가 참여…작화 시연-그림 맞추기 등 진행

웹젠은 지난 8월 14일과 21일에 각각 서울 동대문DDP센터에서 열린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KT웹툰 소속 ‘불개미’, ‘모히또모히칸’ 작가와 함께 한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약 3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해 ‘뮤 오리진’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먼저, 게임전시장 내 이벤트존에서 진행된 ‘뮤오리진&KT웹툰 콜라보’는 ‘뮤 오리진’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관람객들이 KT웹툰 속 캐릭터들을 활용해 직접 웹툰을 만들어보는 ‘댓글이벤트’와 KT웹툰 작가에게 궁금한 점을 포스트잇에 작성하는 사전이벤트로 시작했다.

이어 브랜드 웹툰의 창작 과정을 보여주는 ‘뮤오리진 작화 시연’과 경품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및 ‘그림 맞추기 게임’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전이벤트에 참가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를 종이 액자에 담아주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행사기간 내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해외 관광객들을 포함해 국내외 유동인구가 많은 동대문에서 열려 상당한 수의 국내외 관람객들이 현장을 찾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웹젠과 구글플레이가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