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인터렉티브 개발 전략 RPG, 다양한 콘텐츠 돋보여

윕웹게임 전문 사이트인 웹게임즈(대표 김진)는 위버인터랙티브(대표 이준한)에서 서비스중인 ‘무사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얼 삼국지 '무사도'는 천하통일을 꿈꾸는 위,촉,오 삼국의 대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거대한 전장을 세계관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서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전략 RPG 웹 게임이다.

또한, ‘무사도’는 4대 용장인 검사, 무사, 궁사, 책사의 직업과 8개의 캐릭터,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집, PVP와 국가간의 자존심을 건 국가전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웹 게임의 단점인 콘텐츠 부족을 해소시켰다고 평가 받고 있다.

‘무사도’는 9월 12일 신규 서버 ‘평원’을 오픈과 함께 은화 무료 지급, 금괴 10% 추가 충전, 일주일간 호송횟수 증가, 기력 소비량 감소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게임즈는 이번 무사도 채널링을 기념하여 웹게임즈 사용자를 위한 세 가지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 9월 12일부터 30레벨/50레벨 달성 이벤트, 문파 가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으로 무사도에서 사용되는 금괴와 은화를 지급한다.

플레이포럼의 박창규 서비스 본부장은 “웹게임즈를 통해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무사도를 즐기길 기대하며 지속적인 양사의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무사도의 매력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게임즈에서 채널링하는 ‘무사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게임즈 무사도 페이지(http://webgamez.playforum.net/webmus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