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OMEN 후원 ‘트위치콘:더파티’ 진행…포토부스-불꽃놀이 등 즐길거리 가득

트위치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샌디애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2016’ 의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트위치콘 2016’에는 엑스박스, 일렉트로닉아츠, 데이브레이크 게임즈, 아마존게임 스튜디오, 너티도그, 디벨로벌 디지털, 스타브리즈 스튜디오, 티니빌드 게임즈, 트라이온월드, 베인글로리등 세계 유수의 게임기업 50여 곳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엑스박스와 트러치, 아마존 게임 스튜디오가 후원하며, 올드스파이스가 보드게임, 터틀비치 스트리머존, HP OMEN은 ‘트위치콘:더 파티’의 스폰서로 나선다.

특히 주요 프로그램인 ‘트위치콘:더파티’는 HP OMEN의 후원으로 10월 2일 펫코파크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게임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와 불꽃놀이 등이 마련되어 있어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신나는 게임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또한 당일 오후 6시부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회가 개최, 5명으로 구성된 4개 팀이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며 우승팀에게는 ‘HP OMNE의 챌린저 챔피언십’ 출전권과 함께 상금이 주어진다.

아울러 미국의 권위 있는 음악상인 ‘그래미상’ 수상 경험이 있는 전설의 힙합 뮤지션 티페인’이 ‘트위치콘:더파티’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밖에 EDM 월드스타 다루드와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최고 인기배우 등이 자리를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