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밀젠코’편 네이버 ‘뿜TV’ 공개

모모콘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MOMO X는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와 함께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을 네이버 ‘뿜TV’에 18일 공개했다.

MOMO X의 모바일 예능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은 연예인이 중고나라에 올라온 자신의 물건을 사기 위해 직거래에 나가는 내용으로, 물건에 얽힌 사연과 판매자와의 직접 만남을 통해 속마음을 가감없이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편에서는 전설의 록 밴드 ‘스틸하트’의 보컬인 밀젠코가 직접 출연하여, 불후의 명곡 ‘She’s gone’이 수록된 1집 앨범을 중고나라에 내놓은 판매자를 만났다.

판매자를 만나기 직전, 밀젠코는 판매자가 자신의 노래를 좋아한다는 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좋아하는 록 가수는 김경호라는 말에 금세 시무룩해 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밀젠코가 유창한 한국말로 판매자에게 인사를 건네자, 놀라고 당황하면서도 연신 웃음을 터뜨리며 밀젠코를 반갑게 맞았다. 이에 밀젠코는 “나는 경찰이고, 내 CD를 파는 당신을 감옥에 보내겠다”며 귀여운 협박을 해 판매자를 폭소케 했다. 또한, 밀젠코는 “모바일 예능은 처음”이라며 “매우 흥미롭고, 사람들을 놀라게 해주는 일은 언제나 즐겁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 밀젠코 편은 MOMO X의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순차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