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팀 창단 지원 풀 세트 아이템 무상 제공에 기대감 고조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최고의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파격적 릴레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금일부터 내달 초까지 4주에 걸쳐 4차례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시작은 지난 5월 팀 창단에 필요한 사상 최대의 파격적 팀 창단 지원책으로 화제를 모았던 ‘네 가지 이벤트’다. .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마구마구의 신규 세트덱(나만의 팀구성)을 구성하기 위해 필요한 △선수카드 △스태프카드 △팀 창단지원팩 △계급 점프권 등 모든 필요 요소를 100%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네 가지 이벤트’에는 이전에는 없었던 엘리트카드, 레전드팩, FA권 등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박스와 스페셜 트레저박스를 포함해 더욱 풍성해졌다.

넷마블은 “지난 5월 실시한 ‘네 가지 이벤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었다”며 “이용자들로부터 이벤트 재요청 요구가 많아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다시 한 번 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마구마구'는 지난 5월 이 이벤트 실시를 통해 신규 이용자와 동시 접속자수가 각 약450%와 약150% 오르는 등 큰 폭의 증가세를 보인 바 있다.

넷마블은 이번 ‘네 가지 이벤트’에 이어 △ 오는 19일에는 ‘투구가 더욱 짜릿해진다’를 주제로 한 업데이트 △26일에는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내달 초에는 포스트시즌 대축제 등을 연달아 준비 중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7년을 한결같이 '마구마구'를 아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이번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용자 분들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네 가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초까지 매주 이어지는 '마구마구' 가을시즌 릴레이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의 공식홈페이지
(http://ma9.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