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 신청자 1만 명에게 ‘사발면 기프티콘’ 무료 지급

5만 명이 손꼽아 기다리던 즐거운 축구 게임의 문이 드디어 열린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13일 오후 4시부터 오는 16일까지 약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및 유럽 리그에서 활약하는 유명 축구선수들의 운영이 가능한 '차구차구'는 이번 첫 비공개테스트에 5만 명의 사전 테스트 신청자가 몰리면서 호쾌한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신청자 모두가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중에 신청해도 실시간 당첨된다. 또,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도 '차구차구'를 즐길 수 있다.

‘즐거워야 진짜 축구다’라는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 없이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자동 수비 및 수비간소화 시스템이 큰 장점 중 하나이며, ‘마구마구’의 선수카드 시스템을 적용해 이용자들이 카드수집을 통한 나만의 개성 있는 팀 구성이 가능한 재미요소도 가미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테스터 신청자 중 선착순으로 게임에 접속하는 1만 명에게 ‘사발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발면 기프티콘’은 편의점 씨유(CU, 옛 훼미리마트)에서 교환 가능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차구차구'는 쉬운 조작감과 선수카드 시스템 적용 등 이용자들이 기존 축구게임에선 경험할 수 없었던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며 “이번 첫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가장 재미 있는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첫 비공개테스트가 끝난 뒤 차후 테스트 일정을 계획할 예정이며, 연내 공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의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